안녕하십니까, 일반대학원 행정팀 입니다
2026학년도 하계방학기간 기숙사 재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아래 질문에 답변하여 6월4일(목) 13:00까지 신청 바랍니다.
신청링크: https://forms.gle/zFn5TYNvE7VkZC1L6
2026학년도 하계방학 운영 및 기숙사비 안내
1. 운영기간: 2026. 6. 23.(화) 석식 ~ 8. 15.(토) 조식
2. 기숙사비
가. 관리비: 489,000원
나. 식비: 480,000원 (식사타입은 A타입 (평일 2식, 주말.공휴일 3식) 또는 C타입 (식사안함) 중 택1)
3. 기숙사비 납부기간: 2026. 6. 10(수) 9:00 ~ 6. 12(금) 18:00
4. 기숙사비 납부방법: EDWARD시스템에서 합격증 출력 후 납부기간 내 개별 납부(납부기간 내 미납시 입사취소)
5. 폐관기간 재사
가. 폐관기간: 2026. 8.15.(토) 오후 ~ 8. 28.(금) 오후
나. 기숙사비: 117,650원
다. 식비: 없음
* 하계방학 중 기숙사 정비 일정에 따라 폐관기간시 호실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우선 입사자 대상자 중
2026학년도 2학기 미재사자인 경우 2026. 8.15.(토) 까지 재사 가능